아이디/패스워드 기억
2024.05
      01 02 03 04
05 06 07 08 0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 152,365
Yesterday : 42
Today : 16

경락마사지


1. 등 경락

등에 군살, 어께 뭉침, 뒷골 당김, 골반, 척추, 경추 변이 정신적인 피로, 두통, 컴퓨터를 장기간 사용하여 뒷목이 뻣뻣할 때, 스트레스로 인해 등짝이 경직된 경우, 골반과 척추, 경추변이의 불균형, 등 군살, 어깨 뭉침, 뒷골 당김, 근육의 통증이 있거나 굽은등에 체형의 변화를 원하시는 분
체내에 축적된 노폐물을 피부표면으로 배출을 촉진시키며 혈액순환을 도와주어 근육통증 완화는 물론 뇌에 산소를 충분히 공급해주어 심신의 안정감과 체형의 불균형을 자연스럽게 해결하여 줍니다.


2. 팔 경락 - 팔 근육, 체지방 관리

팔은 허벅지, 둔부, 복부와 함께 지방이 축적되기 쉬운 곳으로 평소 생활속에서의 운동부족과 반복적인 동작들은 근육과 힘줄, 그리고 인대를 결리게 하고 지치게 하여 어깨와 팔 근육을 경직되게 합니다.
이로 인해 팔 근육의 통증을 느끼는 것은 물론 살이 붙기 시작하는 것은 당연한 현상입니다.
혹여 운동을 자주하는 사람인데도 팔뚝에 살이 많다면 평소자세가 불안정하거나 스트레스나 신경성으로 어깨와 팔 근육에 근육에 혈액순환이 되지 않는 원인 일수 있습니다.

팔 경락은 등의 날개뼈와 팔뚝살에 마사지를 통해 피로감을 해소하고 노폐물을 배출시켜 지방과 셀룰라이트를 분해하여,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함으로써 탄력있고 가늘게 보이는 효과는 물론 팔이 길어 보이며, 팔과 연계되는 어깨 목의 근막을 늘려 얼굴형의 개선에도 영향을 주며, 손 저림, 손 관절 통증의 완화에도 많은 도움을 줍니다.


3. 다리 경락 - 하체관리

직장에서 한 자세로 오래 동안 근무할 경우 긴장된 혈류로 인해 하체부종이 생기는데 지속될 경우 지방의 형태로 바뀌어 하체 비만의 원인이 됩니다.
우리신체에는 반사구라 하여, 각 부위마다 해당하는 신체 장기가 있습니다.
이러한 신체장기의 순환이 부족할 때 혈액순환이 안되어 하지정맥류가 생기며 이로 인해 하체비만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4. 복부경락

운동부족과 과식과 과음 등의 과다한 음식물 섭취의 불균형, 불규칙한 식습관과 잘못된 먹거리, 장의 수축, 이완기능 저하 시, 출산과 스트레스 등 유전적인 요인 등이 복부비만의 원인이 됩니다.
복부는 탄력조직이므로 한번 늘어난 복직근에 노폐물이 축적되면 비만이 심해지고 성인병의 원인이 되기도 하며, 탁기가 가장 많이 쌓이는 부위기도 합니다.
마사지 및 경락을 통해 오장육부를 직접 터치하여 문제점을 해소하고 실질적인 경락을 효과적으로 뚫어 주어 장기의 순환을 원활히 도와 노폐물을 소변과 대변 등으로 배출시키고 복직근을 운동시켜 사이즈의 감소는 물론 체형관리에도 많은 도움을 드립니다.
생리통 및 변비의 개선에도 탁월한 효능이 있습니다.